개성이 다양한 글로벌 크리에이터들의 이목을 집중시켜야했습니다.
따라서 단정한 톤앤매너 대신, 화려한 색채들을 사용했습니다.
이는 크리에이터들의 흥미를 유발시켜 가입을 이끌어냈습니다.
UX/UI 목표는 쉽고 편리한 사용자 경험을 위하여 내비게이션 구조를
단순화하고 메인비주얼 아래에 배너를 생성하여 사용자가 원하는
메뉴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.
BRAND
#463bad
SUB 1
#a284e2
Background
#eff3ff
SUB 2
#7aeb2e
Social Universe의 특이함을 나타내기 위해 다양한 색체를 사용하였습니다.
협력사와 SMC의 역사를 보여줌으로써, 신뢰도를 유발했습니다.
가독성 좋은 이미지를 통해, 크리에이터 지원시 혜택을 보여주었습니다.